본문 바로가기

etc

몬스타엑스 재계약에서 빠순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음 (부제: 몬베베는 오빠 단속이나 잘해라)

반응형

 

트와이스


최근 트와이스 멤버 전원 재계약 해서 기사도 뜨고 트위터에서 실트로 '재계약'이 뜨다 보니까 재계약을 앞뒀는데 아직 해체를 한다느니 재계약을 했다느니 명확한 입장이 안 나오는 몬스타엑스 재계약 관련해서 블로그에 많이 타고 들어오는 거 같더라고요?

아마 재계약 관련해서는 제일 관심 많은 거는 몬스타엑스 빠순이인 몬베베들일 거 같고, 뭔 포켓몬스터 로켓단들처럼 '지나가는 몬베베로서~' 이러면서 자기소개하니까 몬베베라고 생각하는데. ㅋㅋㅋ



2022.05.09 - [K-pop] - [몬스타엑스] 재계약을 셔누, 기현, 형원만 함?(부제: 이주헌 왜 재계약 안함 솔로하게?)

 

[몬스타엑스] 재계약을 셔누, 기현, 형원만 함?(부제: 이주헌 왜 재계약 안함 솔로하게?)

아니 당연히 다 재계약할 줄 알았는데? 몬스타엑스 3인만 재계약이라는 기사에 여러 가지 생각이 들음. 군대가기 전에 몬스타엑스부터 그만 두게 생김. https://v.kakao.com/v/20220509155901862 [단독]몬스

outside-kpoplover.tistory.com


그나저나 세상에? ㅋㅋㅋ 제가 아무리 탈빠를 했기로서니 저한테 와서 준엄하게 야단치는 몬베베들은 고인물에 예의를 차릴 줄도 모르나 봐? 나한테 뭐라고 하려고 하는 몬베베 회원증 좀 까 봐라. 나보다 기수 빠르고 오래 빠질 한 사람 얼마나 될지 구경 좀 하게. 물론 농담임. 저 그렇게 꼰대 아님 ㅋㅋㅋ


사실 걱정하고 스트레스받는 마음은 이해가 됨. 왜냐면 저도 탈빠하기 전에는 영원히 몬베베 빠순이하고 이제 케이팝 은퇴할 작정도 하고 있었음. 재계약 안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이미 시뮬레이션 수천번 돌려봤기 때문임.


시나리오 1. 모두 재계약한다. 군대 순차적으로 다녀오면 5년 후에는 다 같이 또 활동한다.
아마 솔로로도 팔만한 유기현 개인 빠순이들 제외하고는 다들 가장 바라는 선택지이고, 사실 솔로로 내는 것보다 그래도 미국이나 일본 활동 생각하면 당연히 재계약하는 것이 베스트임.

 


시나리오 2. 일부만 재계약하거나 해체한다.
이주헌 솔로 내면 지원하려고 다 준비해놓고 있었단 말임. 기죽으면 어떻게 하냐고. 물론 오빠들이 사건사고 일으키는 바람에 등 떠밀려서 그전에 탈빠해서 돈 굳어서 개이득 된 상태이긴 함. 물론 이후에 새오빠 찾아서 거기다가 쑤셔 박고 있는 상태긴 한데.


근데 지금 자기 몬베베라고 밝히면서 '잘하고 있는데 말 가려서해' '몬베베는 오빠의 선택을 존중한다' 이런 소리하고 있는 거 보면서 역시 이래야 노답 몬베베지ㅋㅋㅋ라고 생각은 하는데 그래도 약간 짜증 나서 하는 소리임.


잘하고 있는 거 맞아? 잘하고 있는데 아직도 어떻게 할지 답을 안 내주면 어떻게 하냐고? 그리고 어떤 선택을 해도 존중한다고 자꾸 그러는데, 빠순이가 존중을 하거나 말거나인 거 모르나? 어차피 계약은 오빠들이 하는 문제고, 자기들 인생이니까 자기 선택이란 말임. 빠순이는 손 빨고 기다리는 거밖에 못합니다. 아무것도 못하고 기다려야 하는데 무슨 선택을 존중하니 마니 하냐.

 


선택 존중을 안 하면 어떻게 할 건데? 몬스타엑스 해체 반대 이러면서 사옥 앞에서 시위하고 트럭 시위하고 그럴래?ㅋㅋㅋ 기왕 트럭 빌릴거면 8톤짜리로 빌리고 ㅋㅋㅋ 물론 그러면 또 웃겨서 구경 갈 것임.


그리고 지금 선택을 존중하니 어쩌니 하는 애들 지금 내 사랑만 찐 사랑이다에 빠져있는거 같아서 하는 소리인데 시간 있으면 아래 포스팅도 좀 읽어 보삼. 제가 얼마나 또라이같은 빠순이었는지 성찰하는 글이니까.


2021.01.25 - [etc] - 나 같은 애들이 찐팬이다 (부제: 빠순이가 진짜 사랑하는 건 오빠가 아니야)

 

나 같은 애들이 찐팬이다 (부제: 빠순이가 진짜 사랑하는 건 오빠가 아니야)

빠순이에게는 여러 가지의 덕질 방법이 있습니다. 앨범 구매, 음원 총공, 스밍, 새벽사녹공방, 연말시상식, 지방공연, 공연 전석 구매, 공식 굿즈 구매, 영상 및 사진 촬영, 팬클럽 가입(해외 팬클

outside-kpoplover.tistory.com



아무튼 뭐 오빠를 믿고 기다린다는 둥 소리는 했지만 어젠가 셔누 어머님이 다니는 필라테스 학원 강사가 셔누가 사진 좀 찍어줬다고 인스타그램에 사진 좀 올렸더니 몬베베 빠순이들가서 난리 치고 있거든요?

사진 올리신 분은 연예인이 아니셔서 보호 차원에서 가립니다.ㅋㅋㅋ


전 솔직히 팬서비스해줬다고 생각하고요. ㅋㅋㅋ굳이 따지자면 저런 포즈로 사진 찍은 오빠가 더 문제처럼 보이는데? 빠순이 아닌 일반인이 연예인이랑 사진 좀 찍고 농담으로 어머 나 예비며느리 픽당한건가? 어머님 전 부치러 갈게요~ 하는 드립 좀 쳤다고 빠순이들이 질투심에 부들부들하는 거 실시간으로 지켜보는데 오빠를 뭘 믿고 지지를 한다는 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오빠를 믿고 지지를 못하니까 일반인 인스타에 디엠보내면서 사진을 지우라는 둥 그러면서 싸우는 거 아녜요?ㅋㅋㅋ



2021.02.16 - [K-pop] - [몬스타엑스] 함께해서 즐거웠고 잘 살아라 (부제: (구)몬베베의 탈덕수기)

 

[몬스타엑스] 함께해서 즐거웠고 잘 살아라 (부제: (구)몬베베의 탈덕수기)

그래 나는 탈덕한 빠순이다. (구)몬베베였단 말씀. 언젠가는 이 얘기를 안 할 수가 없어서 하긴 할 거였는데 하기에 타이밍이 지금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왜냐면 그전까지는 얼굴도 목소리도

outside-kpoplover.tistory.com

 

728x90